본문 바로가기

한화기념관

그룹사업부문

한화솔루션 한화에너지 한화임팩트 한화파워시스템
한화토탈에너지스 한화첨단소재 여천NCC  
한화솔루션

한화솔루션은 한화케미칼, 한화큐셀, 한화인사이트가 만나 탄생한 새로운 회사의 이름입니다. 차별화된 기술과 혁신으로 다양한 분야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스마트한 친환경 에너지 솔루션, 고객 관점의 맞춤형 소재로 기후변화에 대응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한화솔루션은 모두에게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더 나은 미래를 만들겠습니다.

한화에너지

한화에너지는 안정적인 사업기반과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는 친환경 종합에너지회사 입니다. 당사는 전기 373MW, 스팀 1,700톤 규모의 설비용량을 갖춘 최신 열병합발전소로 출범한 이래, 여수국가산업단지와 군산2국가산업단지 입주업체를 대상으로 양질의 스팀과 전기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한화임팩트

한화임팩트의 사명은 "기술 혁신을 통해 인류와 지구에 긍정적인 임팩트를 창출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이끌겠다."는 비전을 담고 있습니다. 한화임팩트는 친환경에너지와 미래 혁신 사업으로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변화의 시작을 열어갑니다.

한화파워시스템

한화파워시스템은 가스터빈 엔진분야에서 장기간 축적한 신뢰성 높은 기술과 경쟁력을 바탕으로 1997년 사업을 착수하여, 전 세계 4,500대 이상의 판매실적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한화토탈에너지스

한화토탈에너지스는 1988년 창립 이래 끊임없는 기술혁신과 글로벌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며
대한민국 석유화학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왔습니다. 2003년 세계적인 프랑스 에너지·화학기업인
토탈에너지스와 합작을 통해 글로벌 에너지·케미칼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했으며,
2015년에는 한화그룹의 계열사로 새롭게 편입된 이후 지속적으로 견조한 영업이익을 구현하며 새로운 발전의 전기를 맞이하였습니다.

한화첨단소재

한화첨단소재는 혁신적인 제품 포트폴리오와 우수한 기술력, 국내외에 구축한 생산과 연구개발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성장하였습니다. 북미 시장 중심의 성장 전략으로 기존 사업을 확대하는 한편, 고기능 경량복합소재사업에서도 대체 불가능한 글로벌 No.1회사로 도약할 것입니다.

여천NCC

국내 최대의 에틸렌 생산기업인 여천NCC는 한화그룹과 대림그룹이 각사의 나프타 분해시설 (NCC)을 50 : 50의 지분으로 통합하는 자율적인 빅딜을 통해 1999년 설립되었습니다.